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밥 배

개미집 광안리점 낙곱새 매운맛 200% 추천!

by 김맹이 2023. 3. 4.
반응형

 

개미집 광안리점

 

광안리 민락동에는 개미집이 두 군데 있는데요. 해수욕장 근처에도 가보았고 최근에 생긴 개미집 광안리점도 가보았는데 어디가 원조이고 어디가 가맹이고 막 이런 건 잘 모르겠지만 어쨌거나 매운맛을 추천하고자 글을 쓰게 되었어요. 최근에 생긴 개미집 광안리점이 집과도 가깝기 때문에 종종 찾을 것 같습니다. 기본 반찬, 잘 나오지요?

낙곱새 13,000원

 

매운맛 2인을 주문했어요. 개미집 광안리점에서 서빙해주시는 아주머니께서 사장님이신지는 모르겠지만 정겹고 친절하셨어요.

낙지, 곱창, 새우도 듬뿍 들어가있습니다. 양념과 융합되면서 점점 빨간색을 띄었는데 정말 맛깔스럽게 보였어요. 군침이 절로 돌더라고요.

맵찔이신분들께는 매울 순 있겠지만 매운 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맛있게, 기분 좋게, 자극적으로 드실 수 있을정도의 맵기였어요. 개미집 광안리점에서 매운맛 꼭 한번 드셔보세요.

이 정도의 맛난 양념이라면 사리를 안먹을 수 없겠더라고요. 밥을 어느정도 비벼 먹은 뒤에는 우동사리를 추가했어요. 쫄깃탱탱! 개미집 광안리점에가서 사리를 넣어먹어보긴 처음인데 이것도 별미더라고요. 남편은 앞에서 소주 한잔 먹는데... 진짜 소주가 생각나는 맛이기도 했어요.

 

 

부산 수영구 민락수변로7번길 26, 2층

 

매일 10:00 - 22:00

 

0507-1358-163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