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후식 배

제주도 서귀포 카페 에이바우트커피 토평점

by 김맹이 2021. 4. 14.
반응형

 

에이바우트커피 토평점

 

제주도 서귀포 카페 중에서 어디를 가볼까 폭풍 검색을 하던 중 한라산 전망을 가지고 있다는 에이바우트커피 토평점을 발견했어요. 마침 호텔에서도 가까운 거리인지라 부리나케 아점을 해결하고 찾아가게 되었답니다. 여기는 지역마다 있는 브랜드 매장이라 그렇게 많이들 찾으시는 건 아니라 더 좋았어요. 핫플레이스여서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은 힘들잖아요.

주차할 수 있는 공간도 넉넉히 마련되어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제가 갔을 때에는 오픈 오전 7시, 마감 오후 11시였는데 코로나19로 인해 여기저기 오후 10시까지 밖에 매장을 이용하지 못하잖아요. 그러니 제주도 서귀포 카페에 방문하시기 전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여행을 간만큼 운영시간과 휴무 체크는 필수니까요.

그리고 제주도 서귀포 카페에서는 오전 11시까지 뜨겁고 차가운 아메리카노를 무려 70%나 세일하여 1,400원이라는 천사 가격에 먹을 수 있어요. 만약 아침에 꼭 커피를 먹어야한다는 분들은 비싼 거 사먹기보다는 이렇게 가벼운 가격으로 한잔들고 아점을 먹으러 간다거나 관광지에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또 이른 시간에 방문한다면 그만큼 사람들도 적기때문에 한라산 전망을 감상하기 좋을 것 같아요.

하나의 건물로 이루어져있고 매장 내의 자리도 많아서 공부하시는 분들도 꽤 계시더라고요. 그렇게까지 핫한 제주도 서귀포 카페가 아니다보니 여행객보다는 주변에 사시는(?) 분들이 더 많았던 것 같아요. 제주 도민들이요.

이렇게나 멋진데 안가시겠다고요? 물론 제주 여행을 가면 숨어있는 예쁜 카페들이 많다지만 1박이든 2박이든 한, 두군데는 그러한 곳에 가고 또 한, 두군데는 뷰가 멋진 곳을 찾아가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높은 건물과 꽉 막힌 도로, 바삐 움직이는 사람들만 보다가 이렇게 파릇파릇한 풍경을 보면 누구나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 들지 않을까요. 저는 그랬어요.

외부에 나가서 한라산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야외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일찍 일어나 커피 한잔을 했었기에 평소 잘 먹지 않는 음료로 선택해봤는데 성공적이었어요. 뭐 비엔나라던지 카페들의 특색에 맞게 지어진 시그니처 이름을 가진 음료는 딱히 없는 제주도 서귀포 카페였지만 저는 맑은 날씨에 저러한 뷰를 봤단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가보실거죠?

 

 

제주 서귀포시 516로 73

 

064-762-1110

 

매일 07:00 - 22: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