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밥 배

광안리 고기집 미식육(feat.애견동반)

by 김맹이 2021. 5. 17.
반응형

 

미식육

 

강아지와 같이 갈 수 있는 광안리 고기집을 찾다 발견한 미식육은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괜찮은 곳이었어요. 직원분들의 서비스는 물론 고기도 정말정말 맛있었기에 애견인분들이라면 꼭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타지역에서도 반려견을 데리고 여행오시는 분들이 많으시잖아요.

주말이기도 했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미리 광안리 고기집을 예약했었는데 그랬더니 룸으로 잡아주셔서 좋았어요. 룸은 예약 꼭 하셔요. 가족단위분들도 많이 찾으시기때문에 강아지와 함께라면 예약 필수! 1층 야외석에 앉을 수도 있지만 저희는 룸이라 더 좋았거든요.

제가 좋아하는 솥뚜껑 구이에 반찬도 정말 잘 나왔어요. 또한 한우부터 한돈까지 다양하게 판매하기때문에 소고기를 먹거나 돼지를 먹거나 혹은 두 가지를 모두 먹기에도 괜찮았고요.

저희는 광안리 고기집에서 얇은 고기와 두꺼운 고기를 한번에 먹을 수 있는 얇굵다 세트를 주문했어요. 이렇게나 많은데도 불구하고 36,000원이면 혜자스럽죠? 배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애견동반이 가능한 광안리 고기집인만큼 강아지가 먹을 수 있는 메뉴도 있어요. 한우, 한돈 두 가지 모두요. 한우는 1만원, 한돈은 5천원인데 한번도 돼지를 먹여본 적은 없어서 소고리를 주문했어요. 좋은 부위라고 하더라고요. 같이 먹을 수 있는 야채도 나왔어요.

솥뚜껑 위에다 고기부터 김치, 고사리, 콩나물까지 같이 구워 먹었어요.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것도 많고... 미식육에 반했습니다. 재방문의사가 샘솟는 그런 곳이었어요. 룸도 깨끗했고 환기 시설도 잘 되어 있고 분위기도 좋고요.

식사도 좋았어요. 밥과 된장을 시켰는데 찌개의 양도 매우 넉넉했고 맛도 진했고요. 여러모로 만족하고 돌아온 광안리 고기집! 꼭 반려견이 없어도 가족, 친구, 연인들과 가기도 좋을뿐더러 우리 멍멍이들을 집에 두지 않고 같이 외식을 할 수 있는 공간이 광안리에 있단 것도 너무 반가운 일이었어요.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344번길 9-5

 

051-758-889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