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밥 배

광안리 고깃집 83해치가 나타났다!

by 김맹이 2022. 8. 15.
반응형

 

83해치 광안리점

 

제가 좋아하는 숙성도를 비롯해 광안리 고깃집도 정말 많이 생기고 있어요. 83해치가 있는 곳은 광안리해수욕장 중심부가 아닌 민락동 쪽인데 이쪽에도 수변공원, 밀락더마켓 그리고 카페나 술집도 많이 생겨서 사람들이 많이 몰리고 있는 중이랍니다. 그러다보니 해수욕장 중심부에서 멀어도 많이 찾는 것 같아요. 그래서 단점은 어딜 가려면 웨이팅을 무조건 해야한다는 점이에요.

광안리 고깃집에서는 삼겹살, 목살, 천겹살, 등심덧살, 갈매기살, 껍데기를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삼겹살과 등심덧살을 주문해보았습니다. 고기는 다 구워주시기때문에 편했어요.

뭘 먹어야할까 고민이 되어 직원분께 도와달라고 요청했어요. 기름이 많은 부분을 좋아한다면 등심덧살=항정살이 어떻겠냐고 하시기에 주문해보았습니다. 맛있었어요. 항정살이야 입에서 늘 녹잖아요.

고기와 같이 먹을 수 있는 반찬들도 다양하게 나오고.. 반찬이라기보다는 고기에 어울리는 장아찌, 야채들이라고 하는 게 더 맞겠지만! 듬뿍듬뿍 아낌없이 준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여기서 소주 한잔이 빠질 수 없겠지요. 광안리 고깃집 자체가 약간 어둑어둑한 분위기라 술 한잔하기에 더할나위없이 좋았어요. 웨이팅만 없다면 자주 찾을텐데 라는 아쉬움도 있네요.

쌈도 상추, 깻잎만 나오는 게 아니라 한약 맛이 나는 저 약초도 있고 골고루 제공이 된다는 점이 좋았어요. 고추냉이까지 올려 먹으니 느끼하지 않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해치 돌판 볶음밥 7,000원

 

조금 비싸다 생각이 들었던 광안리 고깃집의 해치 돌판 볶음밥이에요. 배가 불러서 된장과 공기밥 먹을까도 싶었지만 어마무시한 웨이팅에 또 언제 와볼까싶어 많이들 먹는 이걸 주문했어요. 양이 너무 많아서 남기기도 했지만 계란이 많이 들어있어 부들부들 맛있었어요. 내부에도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곳이 있는데 오며가며 보니 바깥에서 기다리는 분들도 많고 지금은 너무도 인기 많은 광안리 고깃집이라 당분간 재방문은 힘들 것 같네요...

 

 

부산 수영구 민락본동로19번길 59

 

15:00 - 24:00

 

051-757-837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