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밥 배

해운대 중동 맛집 해운대암소갈비집 다 알죠?

by 김맹이 2023. 3. 8.
반응형

 

해운대암소갈비집

 

부산하면 떠오르는 음식점들 중 유명한 곳! 바로 해운대 중동 맛집 해운대암소갈비집이지요. 주변에 비슷비슷한 가게가 있긴하지만 여기가 원조인데요. 저도 평생 부산에서 살아왔지만 드디어 다녀오게 되었답니다. 주말에는 웨이팅이 길다고 하니 미리미리 테이블링 앱으로 원격줄서기를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평일 저녁에 다녀왔고 집에서 출발하면서 테이블링 원격줄서기 했더니 5분정도 대기 후, 해운대 중동 맛집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양념갈비 180g 52,000원

 

생갈비는 같은 g에 58,000원이에요. 저는 양념갈비를 주문해서 먹었고 보기에도 맛있어보였습니다. 하도 해운대 중동 맛집이라 입소문이 나서인지 굽기도 전에 그렇게 와닿더라구요 ㅎㅎ

해운대암소갈비집만의 불판이죠. 나중에 가쪽의 동그란 부분에는 감자사리를 추가해서 드시면 되요. 배가 불러도 꼭 드셔보시길! 고기는 암소인만큼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해운대 중동 맛집을 여러번 와보신 분이에요. 능수능란(?)하게 양념갈비를 구워주었어요. 기본 반찬들도 한 사람에게 하나씩 주어지기때문에 누군가에게 식사대접을 하러가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남편은 별로라고하는데 저는 해운대 중동 맛집 해운대암소갈비 굉장히 맛있더라고요. 평소 먹는 고기들에 비해 가격대가 있다보니 내돈주고는 잘 안가게 될 것 같은데 누가 사준다고하면 당장 따라갈 것 같은 맛이었어요. 뼈에 붙어있는 살들도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양은 적지 않아요. 3인분 주문했는데 둘이서 배가 엄청 불렀어요. 그래도 온김에 더 먹자며 1인분과 감자사리를 추가했어요.

감자사리 2,000원

 

배가불러도 꼭 먹어보아야 할 해운대 중동 맛집의 감자사리에요. 고기 1인분을 더 구워서 같이 먹었는데 배가 터질 뻔 했습니다. 다음에 또 둘이 가게 된다면 3인분에 감자사리 먹으면 딱일 것 같아요. 부산에서 유명한만큼 꼭 가보세요. 맛있어요.

 

 

부산 해운대구 중동2로10번길 32-10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10 - 16:30

 

051-746-333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