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후기

셀프만삭촬영을 부산 셀프사진관 오디티모드 서면점에서

by 김맹이 2023. 4. 28.
반응형

 

오디티모드 서면점

 

평일에 시간을 내어 셀프만삭촬영을 하고 왔어요. 웨딩촬영과 마찬가지로 스튜디오에 예약해 거금을 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저는 셀프만삭촬영을 하고싶더라고요. 그래서 부산 셀프사진관을 찾아봤는데 인생네컷을 너머 사진들이 너무 잘 나오기도 하고 자연스럽기도 해서 전포동에 위치한 오디티모드 서면점을 예약했어요.

부산 셀프사진관 오디티모드에는 스튜디오 2개가 있었고 각각 30분 간격으로 예약을 받고 있기때문에 셀프만삭촬영을 할 때 사람들이 북적이거나 이러지 않아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처음이라서 약간 떨리기도 했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시끄럽고 번잡했다면 더 떨렸을 것 같아요 ㅎㅎ 직원분께서도 설명해주실 것만 일목요연하게 해주시고 나가주시기때문에 생각보다 부산 셀프사진관에서 찍는 거 어렵지 않았어요.

셀프만삭촬영을 위해 배정된 스튜디오 안으로 들어가니 여러 소품들이 있더라고요. 여러 가지 안경, 머리띠, 모자, 꽃 등과 의자도 2가지가 있었고요. 마침 제가 어떻게 찍을건지 프린트해서 가져간 종이에 필요했던 의자도 똑같은 게 있어서 좋았어요. 필요한 건 쓰고 제자리에 놓아두시면 되요. 카메라나 이런 건 가장 예쁘게 나올 수 있게 세팅이 되어있기때문에 아무것도 조작하지 않아도 되요. 그냥 찍을 때 누르는 리모컨만 챙기면 부산 셀프사진관에서 촬영 준비 끝!

20분이라는 타이머 시계를 누르시기때문에 그 전에 준비할 시간을 주셔요. 그래서 저도 셀프만삭촬영을 위해 가져간 옷으로 후다닥 갈아입고 찍을 준비를 했어요. 설명해주신 뒤에, 타이머 시계를 누르시고 직원분께서는 문을 닫고 나가주셔요. 편안한 분위기에서 촬영할 수 있어요.

 

흑백 셀프 촬영 50,000원 / 컬러 셀프 촬영 60,000원

부산 셀프사진관의 셀렉 방법도 간편했어요. 유튜브 영상을 통해 어떻게 하는지 설명을 듣고 원하는 바를 체크해서 직원분께 가져다주면 되요. 기본 촬영비안에는 셀렉 2장 보정본 인화 및 원본파일이 포함되어 있고 그 외에 리뷰를 올린다거나 카카오톡 플친을 하면 2컷짜리, 6컷짜리를 서비스로 받을 수 있어요. 그냥 심심해서 찍으러갔다면 이 기본 구성으로 만족했을테지만 저는 셀프만삭촬영이었기때문에 저희가 찍은 100여장의 모든 원본 파일을 받기로 했어요. 모든 원본 파일을 받을 시에는 2만원이 추가되어요. 그래도 비싸다는 느낌은 크게 안들었어요. 셀렉 2장한 보정본은 당일 2시간이내 수령도 가능하지만 저는 택배로 신청해놓은 상태에요. 빨리 오기를 기다리는 중이에요!

 

부산 셀프사진관 어렵게만 생각했는데 오히려 딱딱한 스튜디오보다 훨씬 편하고 좋았던 것 같아요.

 

 

부산 부산진구 동성로71번길 31, 3층

 

매일 13:00 - 21:00

(토, 일요일에는 11:00 ~)

 

0507-1375-410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