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후식 배

재송동카페 '카페드쁠랑뜨' 강아지 받아주셔서 감사해요

by 김맹이 2023. 5. 8.
반응형

 

카페드쁠랑뜨

 

부산 날씨가 계속 좋지 않은 편이네요. 흐리기도 하고 비가 내리기도 하고 바람도 많이 불고! 어린이 날을 시작으로 어버이 날을 앞두고 있는 주말에도 비가 내려서 이동하기가 정말 불편했어요. 또 애견동반카페는 대부분 야외에만 강아지가 있을 수 있다보니 여의치않은 공간들이 많았고 겨우 알아보다 재송동카페 '카페드쁠랑뜨' 에 갔어요. 골목에 위치해있는데 아기자기하고 너무 예쁜 공간이었어요.

공간은 작았지만 동네에 있는 재송동카페이기때문에 조용하니 좋더라고요. 또 식물이 많아서 엄마가 좋아하셨어요. 이렇게 키우기 쉽지 않을텐데 관리가 잘 되어있고 예쁜 곳이라고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재송동카페 사장님께 애견동반이 가능한지 여쭤보니 된다고 하셔서 동행할 수 있었던 우리 강아지!  카페드쁠랑뜨에 가기 전에 여기저기 전화해 강아지 갈 수 있어요? 물어봤지만 원래 야외에만 되는데 비가 와서 오늘은 안되요 라는 대답만 들었었는데 재송동카페 사장님께 어찌나 감사했는지 몰라요.

비가 오고 바람도 불고 날씨는 좋지 않았지만 맛있는 점심도 한끼하고 재송동카페에서 차도 한잔하고 우여곡절끝에 어버이날을 마무리한 하루였네요. 카네이션도 카네이션이지만 카페드쁠랑뜨에 있는 식물들이 참 예쁘다며 칭찬을 많이 하셨던 엄마 ㅎㅎ 부모님 모시고가도 좋아하실 공간이에요.

 

 

부산 해운대구 재송2로28번길 18

 

051-784-051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