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후식 배

경주한옥카페 폴콘 (실외에는 애견동반도 가능)

by 김맹이 2023. 4. 7.
반응형

 

폴콘

 

자주는 아니지만 종종 반려견 땅이와 함께 부산 근교 나들이를 하는 것 같은데요. 남편이 큰 마음을 먹고 가주는거라 너무너무 고마워요. 평소 운전을 많이하다보니 외출이 미안할 때가 많거든요. 관광지 구경하고 밥먹고나면 마무리로 해야 할 일! 카페를 다녀오는 거에요. 커피수혈은 외출이나 여행시 필수잖아요. 가볼만한 경주한옥카페를 찾다 실외에는 애견동반도 가능한 폴콘(Volkorn)에 방문했어요.

날씨 탓으로 사진이 흐리긴하지만 경주한옥카페 폴콘은 너무 예뻤어요. 산책을 할 수 있고 아이들이 뛰어놀기도 하고 말이지요. 물론 애견동반이다보니 강아지는 풀어놓지 못해요.

경주한옥카페이자 대형카페라 사람들이 너무너무 많았어요. 그래서 실내에서는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어요. 적나라하게 사람들이 나오게 사진을 찍는 것도 실례이잖아요. 빵 종류도 많은듯했는데 주말이다보니 많이 빠지고 종류가 많이 없었어요. 빨리 가는 게 좋을 것 같긴합니다...

강아지를 안고 실외에 자리를 잡았어요. 지금 이맘때 실외에 앉기 좋은 것 같아요. 실내에 구경하러도 못 들어가보았지만 경주한옥카페는 대부분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어서 밖에서도 잘 보였어요. 사람들이 많음! 자리 잡기가 힘들 수 있으므로 주문 전에 꼭 자리를 잡으세요.

바깥에서 음료먹다가 부산으로 왔어요. 황리단길에도 그렇고 여기저기 핫플레이스가 많이 생기고 있는 경주! 그래도 이 지역만의 경주한옥카페를 찾으신다면 폴콘 추천해요. 사람이 많긴 하지만 주차도 편하고 그만큼 공간도 넓어서 불편하다, 좁다 등의 느낌은 없었거든요.

 

 

경북 경주시 포석로 924

 

매일 10:00 - 22:00

 

0507-1335-226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