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밥 배

오륜동, 오륜대맛집 양지집에서 가족 외식

by 김맹이 2023. 5. 13.
반응형

 

양지집

 

어버이 날을 맞아 어디로 가족외식을 갈까하다 주말이라 여기저기 사람도 많을테고해서 오륜대맛집을 찾아봤어요. 그러다 애견동반이 가능한 양지집을 발견했고 하루 전날 미리 전화로 룸 예약을 했어요. 오리백숙을 먹었는데 백숙은 1시간 정도 걸리기때문에 도착 1시간 전쯤에 전화로 주문을 했고요.

비가와서 차를 타고 이동했어도 이것저것 불편했지만 오륜대맛집 양지집의 공간은 좋았어요. 바깥쪽에 위치한 좌식 룸들도 있었지만 거기는 애견동반을 받지 않으시나봐요. 저희는 안쪽으로 안내해주시더라고요. 안으로가니 야외도 아닌 것이 또 분위기 좋은 자리도 있었어요.

양지집의 기본 밑반찬들이에요. 깔끔하죠?

오리백숙 50,000원

 

전화로 말씀드려놓았던 오리백숙이에요. 직원분께서 바로 먹어도 된다고 하셨지만 차갑게 나와서 한번 팔팔 끓여 먹기로! 뭔가 국물도 진해보이고 오리도 큼지막해서 기대가 되었네요. 고기나 회는 평소에도 자주 먹다보니 생신이나 어버이 날에는 오륜대맛집과 같은 음식들을 종종 찾게 되는 것 같아요. 부모님들도 좋아하시잖아요.

가스버너에서 팔팔 끓인 후, 개인 그릇에 떠서 먹었어요. 오리살도 부드럽고 국물도 맛있고 실컷 먹었네요. 3명이서 한마리 배부르게 먹은 것 같아요. 또 이것뿐만 아니라...

해물부추전 10,000원

 

뭔가 배는 고픈데 오리백숙은 차갑게 나와서 해물부추전을 하나 추가했어요. 보기에도 엄청 맛있어보이죠? 두께가 두꺼워서 아쉬웠지만 두꺼운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네요. 안에 여러 해물들도 들어가있고 백숙 나오기 전과 백숙을 먹으면서도 간간히 먹었어요.

찹쌀밥 5,000원

 

완성된 죽을 먹어도 되고 이렇게 찹쌀을 넣어 직접 죽을 만들어 먹어도 되는데요. 오륜대맛집과 같은 곳에가면 뭘 먹어도 맛있지만 완성된 죽보다는 이렇게 찹쌀을 시켜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밥도 쫄깃쫄깃하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이 또한 3명이서 먹기에 충분한 양이었어요.

백숙의 양이 많아서 해물부추전은 조금 남았어요. 이것보다 더 먹었고 1/4 정도? 안시켜도 될 뻔 했지만 있어서 더 든든하기도 했어요. 어버이 날을 앞두고 비가와서 이동이 불편하긴 했지만 그래도 오륜대맛집 양지집에서 부모님께 대접도 하고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부산 금정구 오륜대로 271

 

매일 11:00 - 21:00

 

0507-1402-403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