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밥 배

민락수변공원맛집 광안리, 광안대교를 볼 수 있는 가온밀면

by 김맹이 2023. 8. 7.
반응형

 

가온밀면

 

8월, 한여름답게 더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죠. 정말 에어컨없이는 안되는 때가 되었는데요. 이맘 때 생각나는 밀면을 먹으러 민락수변공원맛집에 다녀왔어요. 가온밀면이 소리소문없이 생겼더라고요. 요즘 수변공원에 취식이 안되다보니 찾는 사람들도 현저히 줄었고 주변 상권도 거의 문을 닫아서 휑했지만 가온밀면이 생겨서 좋아요.

가온밀면은 민락수변공원맛집답게 뷰가 너무 좋아요. 광안리 한가운데에있는 횟집, 술집, 밥집 등에서 식사하는 것처럼 광안리 바다와 광안대교를 볼 수 있어 기분 좋은 밥집이었는데요. 남녀노소 나이불문 모두 좋아하실 것 같아요.

자주보는 바다이지만 봐도봐도 좋은 광안리, 광안대교를 보고있다보니 음식이 나왔어요.

비빔 8,500원

 

저는 90% 이상 비빔을 먹는 편이에요. 민락수변공원맛집의 양념도 너무 맛있어서 저는 재방문하고싶단 생각이 들어요. 상권들이 잦게 없어지는 장소이기도 하지만 가온밀면은 오래오래 운영했으면 좋겠네요. 면도 쫄깃, 부드러웠어요.

물밀면 8,500원

 

곱빼기라서 양이 많아요. 곱빼기는 1천원 더 추가가 되고요. 민락수변공원맛집은 물도 비빔도 맛있으니 기호에 맞게 주문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체인점답게 맛있었기도 했고 체인점인데도 맛있어서 가온밀면 인기 많을 것 같네요. 더군다나 뷰도 좋으니까요.

 

 

부산 수영구 민락수변로 109, 2층

 

0507-1445-1342

 

매일 10:00 - 22: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