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밥 배

광안리 햄버거집 새로 생겼어요! 부산 3호점 버거샵

by 김맹이 2023. 8. 4.
반응형

 

버거샵

 

광안리 햄버거집이 새로 생겼어요. 민락동에 위치한 '버거샵' 인데 부산에 총 3군데가 있더라고요. 민락동인 여기가 3호점이래요. 대낮이라 그런지 크게 삐까뻔쩍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요즘요즘스러운 느낌이 나던 광안리 햄버거집이에요. 아직 입소문이 덜나서인지 사람들이 많이 없었고 2~3테이블정도 계속 손님이 있었어요.

사실 광안리 햄버거 먹으러 가기 전에 조금 놀랐어요. 수제버거이자 한우패티라고는 하지만 가격대가 비쌌거든요. 그것도 세트 메뉴가 아니라 햄버거 단품만 제일 저렴한 게 10,900원이라는 점. 그래도 새로 생긴 곳이니까 가봐야지하는 마음으로 갔는데 진심으로 맛있었어요. 한번쯤은 1만원대로 먹어도 후회는 없으실거에요. 광안리 햄버거집에는 세트 메뉴가 따로 없기때문에 버거, 감자튀김, 음료를 따로 주문하는데요. 여기서 감자튀김과 음료를 같이 주는 콤보가 있긴 해요. 그래서 버거와 콤보로 주문을 했어요.

왼쪽이 클래식버거, 오른쪽이 멕시칸버거에요.

 

클래식은 10,900원이며 멕시칸은 1천원 더 비싼 11.900원이에요. 한우패티라는 점은 똑같지만 클래식에는 카라멜라이징어니언이 들어가고 멕시칸에는 야채와 그릴드 어니언, 할라피뇨, 토마토, 멕시칸소스가 들어가요.

광안리 햄버거 먹고싶으시다면 버거샵 추천해요. 한우패티도 물리지않고 맛있고 수제버거라해도 먹기 힘들게 만들어졌다거나 너무 크거나하지 않아서 누구든 만족하실 것 같아요. 매장이 그리 크지 않아서 빨리 다녀오는 걸 추천합니다.

 

 

부산 수영구 민락본동로19번길 20

 

051-925-4962

 

매일 11:00 - 20:3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