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밥 배

광안국밥 맛은 정말 좋은데!

by 김맹이 2021. 3. 8.
반응형

 

광안국밥

 

평소 돼지국밥을 즐겨 먹는 저는 민락수변최고돼지국밥을 먹으러갔다가 대기가 너무 많아서 광안국밥으로 자릴 옮겼어요. 여기도 꽤 알려진 편인데 다행히 자리가 널널하게 있어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주차는 대우아이빌 건물 지하에 하시면 되고 광안국밥에서 주차권을 주셨던 것 같아요. 1시간 정도 제공이 되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신발을 벗지 않아도 되는 테이블자리부터 신발을 벗고 앉을 수 있는 좌식자리가 있었어요.

기본 돼지국밥부터 얼큰, 순대, 섞어 등이 있고 순대나 수육, 전골이나 볶음류도 따로 주문할 수 있었어요.

빨리 해장하고 싶어 주문을 한 뒤 숟가락을 잡으려는데 약간 찝찝한 느낌이 손 끝에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가까이에서 보니 먼지가 잔뜩... 주변에서도 장사를 하기도 하고 얼마나 힘든지 알기때문에 따로 말씀드리지는 않고 휴지로 닦아 먹었어요. 나름 창가 쪽 자리인데 사람들이 자주 앉지 않는건지 숟가락, 젓가락이 눅눅하고 먼지가 있어 아쉬웠네요.

하나가 눈에 들어오니 그 뒤부터는 자꾸 안좋은 점만 보이기 시작하더라고요. 다대기(양념) 통 또한 관리를 전혀 하지 않는 듯 했어요. 주변도 너무 지저분하고... 그래서 저는 양념을 넣지 않고 먹었습니다.

기본 반찬을 내어주시는 쟁반도 마찬가지였어요. 끝쪽이 정말 더럽더라고요. 위생적인 부분이 크게 아쉬웠던 광안국밥! 맛이라도 없으면 뒤도 안돌아봤을텐데 위생적인 부분이 맛을 깎는 듯 했어요. 너무 맛있었거든요.

따로 간을 하지 안하도 국물은 진하고 맛있었는데...

위생적인 부분을 조금만 더 신경쓰면 좋을 것 같아요. 갓 나온 뚝배기에도 이렇게 고춧가루가 묻은 걸 보고 기겁했네요. 분명 저는 양념을 넣지도 않았는데 말이에요. 

데리야끼같은 소스가 있어서 고기를 찍어 먹기도 했어요. 반찬도 이정도면 깔끔하고 신선한데 전체적인 위생이 보전된다면 재방문을 하고도 남을 곳이었답니다. 광안국밥 맛은 있으니 이런 부분에 개의치 않으시는 분들은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배달도 되더라고요.

 

 

부산 수영구 광안로62번길 39 대구아이빌 1층 109호

 

051-757-072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