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밥 배

광안리 텐동집 요이쿠마 본점

by 김맹이 2021. 7. 28.
반응형

 

요이쿠마

 

광안리 텐동집으로 유명한 요이쿠마에요. 갈 때마다 줄이 길어서 갈 수 있을까 했는데 찾아온 기회를 놓치지 않고 방문해보았습니다. 만약 방문했을 시, 자리가 없다면 대기를 해야하는데요. 안, 밖으로 웨이팅 할 수 있는 자리가 없어서 인근 카페를 추천해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선주문을 한 뒤에 대기를 하러 나가기때문에 중간에 없어지거나 취소하거나 할 수 없었어요. 철저했습니다.

광안리 텐동은 총 3가지가 있어요. 제철 채소와 새우, 만능달걀, 김이 기본적으로 있는 요이와 에비텐동 그리고 거기다 장어가 추가되는 것과 가라아케로 만들어지는 게 있어요. 샐러드도 2가지가 있습니다.

내부는 총 14~16명 정도 앉을 수 있는 공간으로 되어 있고 2인 자리 당 투명 분리대가 설치되어져 있어요. 열 체크는 따로하지 않고 QR체크만 하였습니다. 그리고 손 소독을 하고요.

광안리 텐동 선주문을 하고 주변을 배회하고 있다보면 음식 완성 5분 전 전화를 주세요. 다시금 요이쿠마로 오면 이렇게 세팅이 되어져 있습니다. 바로 먹을 수 있게요.

에비텐동 11,000원

 

새우 4마리가 나오는 에비에요. 튀김이 눈으로만 보아도 얼마나 맛있을지 잔뜩 기대가 됐어요. 아래의 만능 달걀과 소스로 비벼지는 밥도 괜찮지만 튀김들로 하여금 텐동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더 많겠죠?

요이텐동 9,000원

 

새우 2마리가 올라가는 구성이에요. 에비와 다른 게 새우 마릿수이고 그 외에는 제철 채소와 만능달걀, 김이 있다는 건 같아요.

광안리 텐동은 기대만큼 괜찮았습니다. 밥도 그렇고 기름지다보니 먹을 수록 느끼한 부분은 있었지만 그게 텐동의 매력이 아닐까요? 튀김에는 새우와 고추, 단호박, 우엉, 달걀, 김이 있어요.

광안리 텐동을 찍어 먹을 수 있는 소금이 2가지가 있어요. 레몬소금과 와인소금인데 노란 게 레몬 맞겠죠? 달달했어요.

막 특출나게 맛있다, 꼭 가야하는 요이쿠마다 라고 할 순 없지만 사람들이 많이 가는 만큼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곳이었어요. 한번쯤 가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시간 타이밍을 잘 맞추시면 좋을 것 같아요.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307번길 20

 

051-755-549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