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후기

구찌 남성 벨트 블랙 구찌 시그니처 레더 남자친구에게 선물!

by 김맹이 2021. 10. 19.
반응형

 

블랙 구찌 시그니처 레더

 

오랜만에 기분 좋은 선물을 했어요. 남자친구 본인이 사겠다고 해서 따라가는 척 했다가 결제해주기! 선물은 딱히 이유가 없어도 주는 입장도 받는 입장도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으네요. 바로 구찌 남성 벨트입니다. 부산 센텀에는 신세계와 롯데백화점이 나란히 붙어 있기 때문에 여기저기 매장을 비교해보기가 좋아요. 물론 롯데에는 명품 매장이 그닥 없어서 신세계로 사람들이 80~90% 몰리지만요.

블랙 구찌 시그니처 레더(GG 디테일의 구찌 시그니처 벨트) 580,000원

 

구찌 남성 벨트의 가격은 58만원이었어요. GG 마크가 한가운데 있는 건 아무래도 영해보이기도 하고 가벼워보이기도 해서 무난하게 구찌 남성 벨트 끝자락에 로고가 붙여져있고 가죽 전체에도 은은하게 로고가 박혀있어 과하지 않다는 게 매력적이더라고요. 정장에 깔끔히 잘 어울려서 구매를 했어요.

확실히 매장에 가니까 직원분이 이것저것 코디도 해주시고 사이즈까지 친절히 안내해주셔서 좋고 편했어요. 구찌 남성 벨트 종류도 대단히 많았는데 보고 또 봐도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것도 이거네요. 프라다 매장에 갔더니 벨트가 그닥 특별할 것도 없는데 70만원대라 놀래고 나왔네요. 무난한 브랜드라서 오히려 더 저렴할거다라는 생각을 했는데 만만치 않더라고요.

마침 맞는 사이즈가 매장에 없어서 며칠 뒤 당일 택배로 받았어요. 구매했어도 당장 매장에서 가져오지 못해 아쉬웠지만 이렇게 품으로 오니 반갑고 좋으네요. 매일매일 출근하는 길이 기분이 좋길 바라며! 구찌 남성 벨트 선물 후기는 끝이랍니다. 감사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