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후기

부산 민락동 핫플레이스 밀락더마켓(millac the market)

by 김맹이 2022. 8. 14.
반응형

 

밀락더마켓(millac the market)

 

오픈한지 한달쯤되었을까? 미루고 미루다 드디어 다녀오게 된 부산 민락동 핫플레이스 밀락더마켓! 어떤 매장들이 있고 어떤 구경거리가 있을지 엄청 궁금했어요. 광안리해수욕장 중심부에서는 거리가 좀 있지만 대중교통을 타고나 혹은 자차를 이용해 찾는 분들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주차장도 있고 주변에 버스정류장도 있어서 오고가기에는 편할 것 같아요. 부산 민락동 핫플레이스 밀락더마켓은 외관이 참 예뻐요. 그래서 사람들을 끌어모으는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내부에서 가장 핫한 장소에요. 먹거리들을 사와서 광안대교를 바라보며 먹기도 하고 말이죠. 시끌벅적 돗대기 시장같은 느낌도 들었지만 여기서 종종 버스킹 공연도 한다고 하니 앞으로는 부산 민락동 핫플레이스를 찾는 분들이 많아질 것 같네요.

기대했던 구경거리는 크게 많지는 않았어요. 아직 미완성의 느낌이 많이 들었고 먹거리들도 햄버거, 텐동 뭐 이런 것들이었으며 특히 마실거리도 많이 없었다는 점! 머지 않아 안에 스타벅스가 생겨서 다행이지 그 외에는 그럴싸한 브랜드의 마실거리도 없었거든요. 아쉬운 게 많았어요. 먹는 거 아니면 보는 곳인데 구경할만한 옷, 소품 매장도 그리 많지는 않았어요. 더 생기려나 그건 모르겠네요...

와인을 판매하는 매장에서 와인 슬러쉬가 있어 먹으려했지만 많은 인파들로 하여금 빨리 재료소진이 되었더라고요. 그래서 아무 곳에서 슬러쉬를 먹었어요. 광안대교 뷰도 좀 아쉬웠던 게 공사를 하기도 하고 배들을 묶어놓은 곳 앞이라 수변공원에서 볼 때 만큼 크게 멋지지는 않아요. 어쨌거나 한번쯤은 가볼만한 부산 민락동 핫플레이스가 아닐까 싶어요.

 

 

부산 수영구 민락수변로17번길 56

 

매일 10:00 - 24:00

 

051-752-567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