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후기

크록스 털신발 여성 슬리퍼 '바야 라인드 클로그'

by 김맹이 2021. 10. 26.
반응형

 

바야 라인드 클로그

 

아침, 저녁으로 너무 쌀쌀해진 날씨 탓에 부랴부랴 크록스 털신발 하나 장만했어요. 안감이 털로 되어 있는 클로그는 처음인데 크록스의 편안함은 보장이 되어 있는지라 믿고 구매를 했답니다. 신어보고 사야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제가 신고 있는 키즈라인의 사이즈를 참고해서 이번엔 여자 성인용을 사봤는데 다행히 사이즈가 잘 맞더라고요. 정사이즈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225-230인데 성인용 230했더니 잘 맞았습니다.

보시다시피 크록스 털신발은 안감이 털로되어 있는데요. 클로그 라인은 클래식과 바야가 있는데 클래식은 안감이 다크 그레이 색상이며 제가 구매한 바야는 라이트 그레이에요. 참고하시길!

바야 라인드 클로그 64,900원

 

본래는 64,900원인데 저는 4만원 초반대에 구매했어요. 크록스 털신발 공식홈페이지에서 웰컴 쿠폰(15% 할인)을 받아서 구매하면 4만원대로 살 수가 있고 할로윈이니 뭐니해서 가격대가 더 내려가있기도 하더라고요.

크록스 털신발 보온성 진짜 좋아요. 옷을 춥게 입고 나갔음에도 발이 따뜻해서 그런지 추운줄도 모르겠고 맨발로 신어도 후끈후끈 좋더라고요. 올해는 크록스 털신발이 무척 따뜻하게 해줄 것 같아요. 클로그는 디자인도 예뻐서 어디든지 잘 어울리고 화이트라서 금방 더러워지겠지만 예뻐서 좋으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