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술 배

광안리막창집 2호점 오픈했어요!

by 김맹이 2022. 5. 3.
반응형

 

광안리막창집 2호점

 

광안리에서 유명한 '광안리막창집' 은 한번쯤 들어보셨을거에요. 1호점은 평일이건 주말이건 웨이팅이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이제 광안리막창집 2호점이 생긴 이상! 이쪽으로 가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물론 원조 분위기를 원하신다면야 1호점으로 가셔야겠지만 맛을 잘 알고, 단순히 먹고 싶어서 들르신다면 2호점이 쾌적하고 괜찮습니다.

봄이라고는 하지만 다소 날씨가 쌀쌀해서 따끈따끈 전골을 주문했어요. 광안리막창집 2호점은 기다림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고 간간히 손님이 있었기때문에 쾌적하게 식사 할 수 있었습니다. 1호점을 아시는 분들은 이 말이 무슨 말인지 이해가 가실거에요. 1호점 테이블 다닥다닥 붙어져있잖아요...

전골 2인분에 우동사리 추가해서 소주 한잔하고 왔어요. 맛은 1호점과 다를 게 없었던 광안리막창집 2호점이에요. 앞에 '지율이네' 라는 상표가 붙던데 왜그런지는 자세히 잘 모르겠습니다.

구이를 먹지 않고 전골만 먹었기 때문에 끝무렵에는 볶음밥도 추가했어요. 전골 드실 때에 너무 자작자작하다싶으면 육수 조금 더 주십니다. 그리고 도중에 사리 추가가 되지 않기 때문에 주문과 동시에 우동사리도 같이 말씀드렸고 볶음밥은 먹다가 말씀드려도 괜찮습니다. 모처럼 치즈까지 추가하니 느끼해서 다음부터는 깔끔하게 먹어야겠다 생각했어요. 

 

광안리막창집 2호점이 오픈되어 저는 좋네요. 1호점 분위기가 좀 더 술집같은 면이 있지만 저는 앞으로 2호점만 찾게 되지 않을까 싶어요. 친구나 지인이 광안리에 놀러오지 않는 이상은요.

 

 

부산 수영구 광남로 252-1

 

051-752-2378

 

매일 17:00 - 02:00

매주 월요일 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