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술 배

광안리 데이트하기 좋은 성원정양대창

by 김맹이 2021. 6. 18.
반응형

 

성원정양대창

 

오며가며 봤었던 성원정양대창! 광안리 데이트하면서 드디어 다녀오게 됐어요. 여기는 체인점이라 부산에도 한, 두군데 더 있는 것 같더라고요. 노포분위기 사랑하는데 여기는 레트로 느낌이 나면서 깔끔해서 더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기본으로 나오는 건 겉절이, 묵사발, 편육, 고추/마늘/양파, 백김치, 양파장아찌 그리고 개인 소스에요. 앉자마자 시원한 소맥을 한잔씩 먹기 위해 술도 주문했어요. 광안리 데이트하면서 빠질 수 없죠.

성원정양대창에서는 기본 3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했어요. 그래서 대창, 막창, 특양까지 1인분씩 주문했어요. 광안리 데이트하면 이정도는 먹어줘야하지 않겠어요? 양이 그렇게 많아보이지는 않았는데 막상 구워서 자르니깐 엄청 많았어요. 같이 구워 먹을 수 있는 버섯, 꽈리고추를 함께 주셨어요.

직원분께서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셔요. 원래 구워주시는지 여쭤봤더니 그렇다고 말씀하시며 간혹 구워주는 걸 싫어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직접 구워드시게끔 한다고 하셨어요. 굽기 시작할 무렵부터 사람들이 정말 많이 오더라고요.

저는 3가지 모두 맛있었어요. 구워주실 때 양념을 더 발라서 구워주셔서 좋았어요. 같이 구운 버섯과 꽈리고추랑 같이 먹어도 너무 맛있었네요. 가격대가 좀 있지만 광안리 데이트하면서 한번쯤 가보기 좋은 것 같아요.

술이 조금 올랐을 때 전골도 추가 주문했어요. 이것도 2인에 2만 6천원이나 합니다. 플렉스 할 수 있는 광안리 데이트 때 가보세요. 맛은 있으니까요. 헤헤헤! 저는 다시 한번 더 가면 구이만 먹을거에요.

 

 

부산 수영구 광안로61번가길 4

 

051-755-221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