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술 배

동성로 걸리버막창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히고

by 김맹이 2022. 6. 5.
반응형

 

걸리버막창 동성로점

 

동성로 걸리버막창이 그렇게 맛있다는 말들을 많이 들었었는데 뭐 가까워야 가죠! 벼루고 벼루다 드디어 다녀온 동성로 걸리버막창이에요. 2030골목이라는 곳에 위치해 있고 그 골목에는 술집들이 줄지어져 있더라고요. 좁은 길에는 흡연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지나가기에 좀 힘들었지만 번화가가 다 그러니까요. 유명한 곳이지만 그렇기에 대구 사람들도 많이 가는 것 같았어요.

안그래도 기대했던 동성로 걸리버막창이지만 기대만큼 아니아니 기대보다 더 맛있었어요.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히더라고요. 왜 동성로 걸리버막창이 맛있다고들 극찬이었는지 알았어요. 빵만 겉바속촉이 아니에요. 진심 막창이 이래도 되는걸까 싶을 정도였거든요. 부산에는 이런 곳이 한군데도 없어요. 맛있는 곳이야 많지만 여길 따라잡을 수 있는 곳은...

훌륭한 막창덕분에 술도 맛있게 먹고 왔어요. 대구 좋은데요? 너무 더운 지역이라 대구분들 부러워한 적 없는데 걸리버막창때문에 처음으로 부러워집니다.

마무리로 된장을 시켜서 밥도 먹었어요. 2인분 정도는 더 주문해서 먹을 수 있었지만 2차를 가야했기에 적당히 먹고 온 게 아쉽네요. 다시 한번 그 맛을 느끼러 가고 싶어요. 동성로 걸리버막창 꼭 가셔야해요.

 

 

대구 중구 동성로3길 32-20

 

053-262-7772

 

매일 14:00 - 01: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