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후식 배

기장애견동반카페 브라운피크닉(철마)

by 김맹이 2023. 3. 3.
반응형

 

브라운피크닉

 

철마 쪽에는 기장애견동반카페가 그리 잘 없더라고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브라운피크닉을 많이 가시길래 식당과 7분거리이기도 했고 가보았어요. 기장애견동반카페는 오르막길, 내리막길, 울퉁불퉁 산길이라 운전을 조심하셔야 합니다.

브라운피크닉에는 실내, 실외 공간이 있고 애견동반일 경우에는 실외만 가능하다고 해요. 쌀쌀한 날에는 내부에 담요가 준비되어 있으니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맑은 날에 방문한 사람들의 사진을 보니 너무 예쁘더라고요. 저희가 기장애견동반카페에 간 날은, 흐릿한 날이어서 사진이 그리 예쁘지는 않지만 그만큼 공간들이 예뻤습니다.

차에서 외투를 가져와 강아지에게 덮어주었어요.

아메리카노와 아이스리얼초코라떼를 주문했어요. 초코라떼 위에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올려줍니다. 배로 달달해지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기장애견동반카페 브라운피크닉 주변은 조용해서 좋았어요.

강아지를 안고 있으면 실내도 될 줄 알았으나 실외만 가능했기에 추워서 오래 머물지는 못했어요. 조금 더 따뜻한 날에 방문하면 좋을 것 같은 기장애견동반카페 브라운피크닉이었어요.
 

 

부산 기장군 철마면 개좌로 763-25
 
매일 10:30 - 21:00
 
0507-1315-219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