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후식 배

밀양애견동반카페 위양못, 위양지 안에 있는 밀가든

by 김맹이 2023. 3. 22.
반응형

 

밀가든

 

청도에서 미나리삼겹살을 먹고 위양못(위양지)을 한바퀴돌고나서 부산으로 향하기 전 들렀던 밀양애견동반카페 밀가든! 위양못(위양지) 안에 있어서 한바퀴돌고 잠시 들러 차한잔하고 오기 좋은 곳이에요. 또 주택을 개조한 한옥카페라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그렇게 느껴지시죠?

넓은 마당에 기와집 두 채가 있어요. 밀양애견동반카페이기때문에 강아지를 동반할 시에는 야외 자리만 앉을 수 있다고 해요. 다행히 날씨가 좋아 바깥에 앉아도 춥거나 덥거나 너무 햇빛이거나 그렇지 않았어요.

일단 내부에서 주문부터 했어요. 밀양애견동반카페는 실내에도 앉을 자리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커피, 논커피, 에이드, 차 종류 등 메뉴가 상당히 많았어요. 그리고 한켠에는 빵 종류도 많이 있어서 안고를 수가 없었지요.

실외에 자리를 잡고 여기저기 둘러보았어요. 밀양은 공기도 맑고 높은 건물도 없고 너무 좋아요. 부산과도 가까워서 당일치기로 바람쐬고 오기에도 좋고 말이지요. 위양못(위양지)도 그렇고 밀양애견동반카페 밀가든도 그렇고 반려견 땅이와 함께 할 수 있어서 다음에 또 가고 싶으네요.

그냥 음료먹다 고개를 들어도, 빵 먹다 고개를 들어도 경치가 좋았어요. 건물보다 하늘의 비율이 더 많이 차지하는 사진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커피도 맛있고 빵도 맛있고! 밀양애견동반카페 찾으신다면 밀가든 추천드려요. 다만 화, 수, 목, 금은 휴무이기때문에 토, 일, 월에만 가셔야해요.

 

 

경남 밀양시 부북면 위양3길 24

 

토, 일 11:00 - 18:00

월 11:00 - 16:00

매주 화~금 정기휴무

 

0507-1335-464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