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밥 배

양산 순매원 맛집 원동 미나리삼겹살 먹으러 전망좋은집

by 김맹이 2023. 3. 23.
반응형

 

전망좋은집

 

얼마 전, 청도에가서 미나리삼겹살을 먹고 왔는데 이번엔 원동 미나리삼겹살을 먹고 왔습니다. 올해 봄처럼 자주 미나리와 삼겹살 조합을 접해본 적은 없는데 건강해지는 느낌도 들고 좋으네요. 많고 많은 양산 순매원 맛집 중 어디를 갈까 찾아보던 중, 낙동강을 보면서 원동 미나리삼겹살을 구워 먹을 수 있는 '전망좋은집' 으로 갔어요.

이렇게 뷰가 좋은 만큼 주말에는 사람들이 많고 웨이팅도 한다는 양산 순매원 맛집이에요. 매화축제로 알아주는 순매원도 5분거리에 있다보니 더욱 경쟁이 치열할 것 같은데요. 그 경쟁을 피해 저는 평일 오전 시간대에 다녀왔답니다.

원동 미나리삼겹살(450g) 세트 53,000원

 

3인분 기준으로 미나리한단과 국내산 포크밸리 생삼겹살 450g이 나와요. 고기를 1인분 150g 추가할 시에는 12,000원이 들고요. 잘 드시는 분들이라면 2~3인이 나눠 먹고도 고기를 더 추가하실 것 같아요.

청도 못지않게 원동 미나리도 매우 신선했어요. 양산 순매원 맛집인만큼 손님들이 줄지어 오더라고요. 오전시간대였는데도 말이에요. 또 여기는 1월중순부터 4월중순까지만 영업한다는 사실! 매화축제나 미나리축제에 맞춰서 영업을 하시는 것 같아요. 이런 걸 한철 장사라고 하죠?

주말에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질리지 않았어요. 향긋한 봄이 통째로 입속으로 들어가는 느낌이었달까요. 고기랑 먹으니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올해의 봄은 포식하네요. 또 경치좋은 야외테라스이다보니 더 맛있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미나리는 한단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먹다가 된장찌개와 밥도 주문했어요. 밥은 햇반을 돌려서 주셔요. 밥먹고나서 순매원 둘러보기도 좋고 양산 순매원 맛집하면 많은 분들이 전망좋은집을 찾는 이유가 있는 듯 합니다. 주차도 가게 바로 앞에 가능하고 주변에 카페도 있고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양산 순매원 맛집 전망좋은집이었어요.

 

 

경남 양산시 원동면 원동로 1554

 

매일 10:00 - 20:30

16:00 - 16:30 브레이크타임

 

0507-1386-598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