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밥 배

수영 냉삼집 여러번 가게 되는 무난한 고기집

by 김맹이 2023. 3. 29.
반응형

 

수영 냉삼집

 

냉삼이 붐을 일으키면서 한번, 두번 그 이상으로 가게 되는 고기집들이 있죠? 저도 수영 냉삼집에 드문드문 가곤 하는데요. 분위기도 뭔가 약간은 레트로적이면서 딱 있어야 할 것들만 있는 수영 고기집이라 더 그런 것 같아요.

삼겹살 100g 6,500원

 

수영 냉삼집은 가격도 괜찮지 않나요? 밑반찬들과 고기가 나오면 동그란 불판에 각자 구워서 먹으면 되요. 쿨하게 가스버너이고 불판에다 마늘, 파절이, 김치 등 구워 먹고 싶은데로 구워 드시면 됩니다. 이런 분위기 자체도 편한 수영 고기집이에요.

저녁시간이면 수영 냉삼집은 사람들로금 북적북적 거려요. 저도 벌써 세, 네번 정도 간 것 같은데요. 차를 가져간 적은 없어요. 혹시나 차를 가져가신다면 수영 냉삼집이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주차하기는 약간 어려울 수도 있어요. 가게앞에 자리가 비어있다면 바로 하시면 되고 만약 자리가 없다면 골목을 빙글빙글 돌면서 빈 자리를 찾아야 할 수도 있어요. 차를 가져오신다면 약간은 불편하게 느껴지실 수 있는 수영 고기집이에요.

볶음밥 2,000원 / 된장찌개 5,000원

고기를 다 먹고나서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주방에서 만들어져 나오고 불판 위에 올려주셔요. 계란후라이와 김가루까지 센스있게 만들어주시고 맛있습니다. 또 차돌이 들어가는 된장찌개에요. 밥먹으면 필수잖아요. 깔끔하게 한끼 먹고 오기 좋은, 고기 구워먹고 오기 좋은 수영 냉삼집이에요.

 

 

부산 수영구 광서로10번길 3

 

매일 17:00 - 24:00

 

051-752-929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