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후식 배

송정 브런치 카페 '비올레 아뜰리에'

by 김맹이 2020. 9. 12.
반응형

 

비올레 아뜰리에

 

 

든든하게 밥을 먹고 송정 브런치 카페로

인기가 많은 '비올레 아뜰리에'에 갔어요. 

아마도 이전에 그림하우스라는 카페였는데,

사장님이 바뀌셨는지 전체적인 리모델링과

이름 그리고 메뉴들이 전반적으로 바뀌었더라고요.

 

 

송정 브런치 카페인만큼 여자분들은

브런치를 즐기러 많이들 찾으실 거 같은데요.

저는 밥을 먹고 곧장 찾았던지라

배가 너무 불러 음료만 간단히 먹고 왔어요.

 

기본 커피류부터 에이드나 요거트 등까지

다양하게 있었고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니었어요.

 

 

카운터 옆에는 수제 쿠키가 판매중이었어요.

베이커리는 많은 편은 아니었는데

인스타그램을 보니까 이것저것

시도를 하시려고 노력 중이시더라고요.

다음엔 스콘을 맛보러 가고 싶어요!

 

 

송정 브런치 카페 1층에 들어섰을 때부터

눈길이 가던 인테리어와 소품들이 마음에 들었어요.

어떻게 찍어도 사진이 예쁘게 나올 수밖에 없는

그런 공간이었거든요.

 

자세히는 보지 않았지만

비올레 아뜰리에에서는 수제 캔들이나

디퓨저 등을 만들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도

자꾸만 카메라를 켜게 만드는 소품들이 있었어요.

 

 

2층의 공간이에요. 1층과는 좀 더 심플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뻤고 조용해서

취향에 맞는 층을 골라 앉으시면 될 거 같아요.

마침 비가 와서 송정 브런치 카페에서

분위기 즐기기 딱! 좋았네요.

 

 

송정 브런치 카페에서 주문한 건

아이스 말차라떼 & 아메리카노예요.

말차라떼는 너무너무 맛있었고요.

아메리카노는 약간 싱거운 감이 있어서

진하게 드시는 걸 즐기신다면

샷 추가하시는 것도 찬성이에요.

 

 

부산 해운대구 송정구덕포길 64

매일 10:30 - 20:00

051-703-874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