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후식 배

부산 콩카페 광안리점 코코넛스무디와 커피 간단 후기

by 김맹이 2023. 4. 1.
반응형

 

콩카페

 

베트남 커피를 좋아하고 즐겨드시는 분들도 꽤 되는 것 같아요. 부산 콩카페 광안리점에 저도 드디어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어떤 맛일까 너무 궁금했었거든요. 오래 머물지 않았고 잠깐 있다와서 다양한 메뉴를 즐겼다거나 사진이 많이없지만 그래도 간단하게 부산 콩카페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야외에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지만 광안대교가 한눈에 보이는 2층을 많이 이용하시는 듯 했어요. 2층에는 올라가보지 않았지만 사람들 소리가 들리더라고요. 화장실도 1층, 2층 모두 있어요. 분위기도 굉장히 베트남스러운 부산 콩카페였어요. 뭐 베트남에 가보진 않았지만 ㅎㅎ 베트남커피니까 그 나라스럽게 만들지 않았겠어요? 의자 방석도 그렇고 말이지요.

코코넛스무디커피 6,000원 / 아.아 3,500원

 

아.아는 4,000원을 받았나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네요. 아무튼 부산 콩카페에서 사람들이 많이 먹는 코코넛스무디커피를 주문해보았어요. 스무디라서 시원하게 먹기 좋을 것 같았거든요. 코코넛을 평소에 좋아하지 않다보니 사실 제 입맛에는 이게 뭐지? 무슨 맛이지? 하는 느낌이 강했어요. 그래서 저는 반 이상을 남겼고, 남편한테 맛보여 주었을 때에도 인상을 찌푸리더라고요. 저희 둘다 베트남 여행을 안가봐서 그런가봐요 ㅎㅎ 뭐 다녀왔다고 해도 입맛에 안맞을 순 있으니까요.

 

여기까지 잠시 후식을 즐기고 온 부산 콩카페 광안리점이었어요.

 

 

부산 수영구 광안로61번길 6 이안테리움 1층

 

매일 10:30 - 01:00

금, 토는 새벽 2시까지

 

051-751-033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