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후기

부산대 남자머리 아이비헤어 마음에 쏙! 들어요

by 김맹이 2020. 10. 28.
반응형

 

아이비헤어

 

정착한 미용실이 없어 부산대 남자머리 잘하는 곳을 알아보기 시작했는데요. 너무 브랜드 이름을 가진 곳은 그만큼 어이없게 가격대가 비싸고 부담스러워서 잘 가지 않는 편이랍니다. 그러다보니 1인샵 위주로 찾아보았고 혼자가서 자르기에도 괜찮은 아이비헤어를 알게 됐어요. 주차 또한 미용실 앞에다 바로 할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부산대 남자머리 잘하는 아이비헤어는 1인 샵이기 때문에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SNS을 통해 예약을 했고 그러다 보니 기다려야 한다거나 이런 불편함이 없어 좋았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니 그 사이에 편한 시간을 예약하시면 될 것 같아요.

내부에는 여럿이서 기다리기에도 괜찮을 만큼 공간이 넓었습니다. 1인 샵이라고 하면 누군가와 동반했을 때 기다릴 공간이 협소하지는 않은지 걱정되기도 한데 아이비헤어는 전혀 그럴 필요가 없을 만큼 넓고 쾌적했습니다. 화장실도 깨끗했고요.

부산대 남자머리 잘하기로 알려진 곳인 만큼 제 앞의 손님도 남자분이셨는데 커트를 하고 가시더라고요. 제시간에 맞추어 알맞게 끝나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머리를 할 수 있는 자리는 넉넉했지만 편의를 위해 1인으로 운영되는 곳이라 저는 더 좋았습니다.

머리가 어느 정도 자라기도 했고 가을, 겨울을 맞아 펌을 하려고 부산대 남자머리 잘하는 곳을 찾아본 터라 원장님과 다양한 스타일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과하지 않으면서 남자친구 얼굴형과 스타일에 어울릴법한 것들을 많이 추천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더 수월하게 스타일을 정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남자친구가 머리를 하는 동안 저는 원장님이 준비해주신 다과를 먹느라 과정을 찍지 못했어요. 일반 펌인데도 불구하고 머릿결 상함 없이 부드럽고 컬은 또렷하게 나와 무척 마음에 들어하는 남자친구의 모습입니다. 부산대 남자머리 어디서 하면 좋을까 고민 많았는데 이제 아이비헤어에 정착해야겠다 싶어요.

 

 

부산 금정구 금정로 82-1 (장전동)

 

070-4211-9944

 

매일 10:00 - 20:00

 

매주 수요일 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