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여행

울산애견동반카페 개들랜드 기장에서 울산으로!

by 김맹이 2021. 2. 15.
반응형

 

개들랜드

 

개들랜드가 기장에서 울산으로 확장 이전했다는 말을 듣고 한걸음에 달려갔어요. 비록 날씨는 좋지 않았지만 놀지 못할 만큼 주룩주룩 내린 게 아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그래도 되도록이면 맑은 날을 추천해요.

이용안내

- 12kg 미만 입장 가능

- 강아지를 동반하지 않으면 입장 불가

- 5차 접종 완료

- 입질, 공격성 있으면 안 됨

- 전염설 질환도 안됨

- 중성화가 되어 있지 않거나 마킹이 심하면 매너 벨트 착용

  

등등이었고 그 외에는 기본적인 내용이었어요.

기장에 있을 때와 다르게 울산애견동반카페는 실내, 외가 굉장히 넓어졌습니다. 사람이 이용하기에도 반려견들이 이용하기에도 너무 좋았죠. 앉을 수 있는 테이블 수도 많아졌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음료는 저렴한 편이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에 3천 원이거든요. 그 외에 베이커리류도 있었지만 간단히 커피만 한잔했습니다. 기장에서는 라면을 끓여 먹거나 떡볶이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었는데 없어졌어요.

운동장도 넓었어요. 장애물이 없어 마음껏 뛰어놀기에도 안전했답니다. 비가 와서 땅이 축축했지만 너무 질퍽하지 않다는 점도 좋았어요. 성격 좋은 아이들이 어찌나 많던지! 천사 같은 친구들 덕분에 더 재밌게 놀다 온 것 같아요.

실외에도 앉을자리가 많았어요. 이전보다 더 많은 사람과 강아지를 수용할 수 있는 울산애견동반카페가 되어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울산애견동반카페에서 실컷 뛰어노는 저희 집 멍멍이예요. 가면 아이들 성향에 알맞은 글자가 새겨진 동그란 스티커가 있어서 붙여주면 돼요. 저는 다른 집 친구가 개인적인 걸 붙여온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다음에 가면 꼭 붙여야겠어요. 센스 있게 말이에요.

간식거리나 애견 용품, 장난감도 판매하고 있어요.

그리고 셀프 목욕시설도 있는데요. 아직 미완성이라 이용해볼 수는 없었지만 이번 주가 지나면 완성된다고 하니 추후에 울산애견동반카페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이용해 보세요. 시설이 정말 좋아요.

집 주변 산책은 어느 정도 한계가 있고 아이들도 지겨울 텐데 집에서 조금만 더 가까웠더라면 더욱 자주 갈 법한 울산애견동반카페 개들랜드가 아닐까 싶어요. 확장 이전을 한만큼 기장에 가보셨던 분들은 꼭 가보시길바래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공간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너무너무 좋아요.

 

 

울산시 울주군 서생면 홍골들길 41

 

052-237-0222

 

매일 11:00 - 21:00

 

입장료 어른, 아이, 강아지 6천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