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여행

서귀포 체험 윈드1947에서 카트 한판!

by 김맹이 2021. 4. 6.
반응형

 

윈드1947

 

여러분들은 제주도 여행을 가면 무엇을 하시나요? 저는 이전까지만 해도 먹는 게 남는 거다 라는 생각으로 먹기만 했었는데요. 얼마 전에는 한 번도 해보지 못한 서귀포 체험을 하고 왔어요. 바로 윈드1947에서 카트를 탔답니다.

보통 가격대가 어떤지는 모르겠으나 윈드1947에서는 기본부터 실속, 스릴, 슬림이 있었고 몇 회전을 도느냐에 따라 가격대가 달라졌어요. 또한 1인승과 2인승이 있어 혼자 또는 커플, 가족, 친구와 같이 타는 게 되더라고요.

운전면허야 있다지만 서귀포 체험을 해보는 건 처음이라 운전은 친구에게 맡겼어요. 저는 옆에 앉아 드라이브를 즐기기로 했다죠. 기본형으로 3바퀴를 돌았는데 꽤 길기 때문에 짧게 하고 싶다면 맨 끝의 슬림형을, 길게 하고 싶다면 스릴형을 하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사진에서와 같이 서귀포 체험을 하는 윈드1947은 한라산이 보이기 때문에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마침 눈이 다 녹지 않은 한라산을 볼 수 있는 날씨였고 빠르게 달리며 스릴을 느끼는 것도 중요했지만 주변 풍경을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했답니다.

2인용짜리는 카트 자체가 크기 때문에 혼자서 빠르게 달리고 싶다면 1인용을 추천합니다.

바람이 장난이 아니에요. 모자를 썼다지만 벗겨질 것 같고 눈이 빠질 것 같은 시림? 그래도 너무 재미있었어요.

달리다 보니 좁은 길에서 두 사람이 끼여버리는 상황도 발생하더라고요. 그래도 뭐 다치거나 이런 게 아니라 흔히 있을 수 있는 일이고 직원분께서 빠르게 도와주셨어요.

코로나19라지만 해외여행을 못 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제주도에 다 모인 느낌이었어요. 서귀포 체험하러도 많이 오셨고요 ㅎㅎ

처음 해보는 서귀포 체험 치고 너무 재미있었어요. 가격이 다소 센 것 같았지만 뭐 눈도 마음도 즐거웠으니 이만하면 됐다는 결론이 지어졌네요. 한 번쯤 이런 체험을 해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혹시나 제주에서 카트를 타시려 한다면 한라산 보이는 윈드1947 추천해요.

 

 

제주 서귀포시 토평공단로 78-27

 

064-733-3500

 

매일 10:00 - 18: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