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맹이의 여행

전남 애견동반펜션 우두리포펫에서 여름휴가

by 김맹이 2021. 8. 24.
반응형

 

우두리포펫

 

8월 첫째주가 진정한 여름휴가였지만 느지막히 임시공휴일을 이용해 전남 애견동반펜션 '우두리포펫' 에 다녀왔어요. 부산에서 굉장히 멀었지만 펜션의 사진을 보고 반했을뿐더러 여기저기 예약이 가득 찬 상태라 결정의 여지가 없었답니다. 그렇게 가게 되었지만 가격도 그렇고 시설이나 서비스도 너무 괜찮았어요.

전남 애견동반펜션 우두리포펫에서 103호를 이용했어요. 일, 월 이렇게 가서 22만원이었고 바베큐 비용이 따로 추가되었으며 예약할 시에 보증금 5만원을 미리 받더라고요. 거의 30만원 임박하여 결제를 했지만 퇴실하고 나서 바로 5만원을 입금해주셨어요. 파손이 된 게 없는지 등을 확인하신 후 돌려주신 거겠죠? 화이트 침구인데 여기에 강아지 용변이 묻어도 세탁비를 받을만큼 추가 비용 목록이 따로 나와있으니 조심히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남 애견동반펜션인만큼 강아지 용품도 준비가 잘 되어 있었어요. 밥그릇, 배변패드, 샴푸, 수건 등이 있었고 무엇보다 셀프 목욕시설이 있기때문에 좋았어요.

사람과 강아지가 같이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이에요. 생각보다 얕아서 사람보다는 강아지들 위주인 것 같기도 해요. 물은 엄청 시원했어요.

나름 여름휴가다보니 강아지와 함께 신나게 물놀이를 즐긴 후 각자의 룸에 설치되어있는 셀프 목욕시설을 이용했어요. 전남 애견동반펜션의 프라이빗이 아닐까 싶은데요. 스파도 가능하니 입욕제를 준비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확실히 전용 시설이 있다보니 목욕시키기 엄청 편하더라고요. 샴푸도 준비되어있지만 피부 트러블이 걱정되 쓰던 걸 가져갔어요.

직접적으로 말릴 수 있는 드라이기와 드라이룸도 있어요. 편하신 방법으로 말려주시면 되겠죠? 반려견을 데리고 여기저기 많이 가봤지만 전남 애견동반펜션만큼 아이들 시설이 잘 되있는 곳은 처음이에요. 물론 도로가에 위치해있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운동장이 없는 건 아쉬웠지만요.

바베큐는 2층으로 가면 루프탑이 있어요. 바베큐 원하는 시간을 알려주면 미리 준비를 해놓으시더라고요. 마트는 차로 3~5분거리에 있어서 편히 장을 볼 수가 있어요.

저희가 먹는동안 기다리는 모습!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부터 목욕시설에 이것저것 잘 되어 있었지만 정작 아이들이 바깥에서

노는 모습은 보기 힘들었던 전남 애견동반펜션이긴해요. 코로나19때문이기도 하겠지만 다들 수영도 않고 방안에 있으신 것 같더라고요. 이날 독채부터 모두 만실이었는데(독채는 따로 개인 바베큐, 수영이 가능해서 나머지 5개의 호실) 5개의 호실 중 3팀만 바베큐 이용하고 수영은 아무도 하지 않았어요. 아무쪼록 저는 너무 만족하고 온 우두리포펫입니다. 낭만포차와도 가깝다고 합니다. 올 여름 리뉴얼오픈했데요!

 

 

전남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508

 

010-9077-7173

 

입실 15:00 퇴실 11:00

 

반응형

댓글